사하구청
문화관광
보건소
통합예약
감천2동
Home
Sitemap
텍스트를 크게
Text
텍스트를 작게
주메뉴
우리동 소개
행정복지센터 소개
담당자 연락처
행정서비스헌장
찾아오시는길
프로그램및강좌
프로그램 및 강좌
주민자치회
주민자치회
사이버 민원실
민원상담
정부24 서비스
서식자료실
우리동 이야기
우리동 소식
우리동 사진
우리동 유용한 정보
전입 후 할일
생활쓰레기
출산보육시책
관내주요시설
문화관광
유용한 사이트
서비스검색
서비스의 키워드를 입력하세요.
통합검색 도움말
인기키워드
정보화교육
감천문화마을축제
고시공고
정보화교육
우리동 소개
vision Saha
서브 메뉴
행정복지센터 소개
담당자 연락처
행정서비스헌장
찾아오시는길
Home
>
우리동 소개
>
행정서비스헌장
열기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
닫기
인쇄하기
행정서비스헌장
헌장명
감천2동
헌장내용
1. 신속·정확·친절한 민원 행정서비스 제공
즉결민원사무의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목표처리시간을 설정하여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겠습니다.
유기한 민원서류에 대하여도 목표처리기한을 가능한 앞당겨,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민원인이 2번 이상 방문 또는 전화하는 일이 없도록 중간 처리상황을 알려드려 궁금증을 덜어 들이겠습니다.
동주민센터에 설치된 장애인 시설들이 훼손된 채 방치되는 일이 없도록 유지 관리하여 방문하는 장애인의 불편함을 덜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거동이 불편한 중증장애인과 독거노인 등 혼자 주민센터 방문이 힘든 민원을 위해 「민원택배제」를 시행하겠습니다.
2. 주민자치회의 내실있는 운영
주민의 건전한 정서함양을 위하여 프로그램을 개발·보급하겠습니다.
동주민센터 회의실을 지역 주민의 각종 전시회, 단체·동호인 활동에 필요한 장소로 무료 제공하겠습니다.
주민자치회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보다 신속히 접할 수 있도록 매월 1회이상 각급 단체 회의시 안내하고 동사무소 민원실에 프로그램 안내문 등을 비치하겠습니다.
3. 편리하고 쾌적한 민원실 환경조성
민원실내에 민원업무안내판을 부착하여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서식 기재대에는 각종 민원서식을 비치하고 서식 기재요령 견본을 비치하여 민원신청서를 쉽게 작성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전국행정기관 전화기, 복사기, FAX기등 행정장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각종 법령집과 민원사무편람 등을 민원실내에 비치하겠습니다.
직원의 친절, 불친절사례 신고엽서함을 비치하여 방문하는 주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편, 부당한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서류작성에 불편을 느끼는 분은 무료대서 해 드리겠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5점)
만족(4점)
보통(3점)
불만족(2점)
매우불만족(1점)
의견
담당자
감천2동 어린이자료실(051-220-0165)
종합자료실(051-220-0166)
디지털체험관(051-220-0186)
최근업데이트
2024-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