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사하구 괴정2동 주민센터 전직원은 최고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행정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항상 웃는 얼굴, 예의바른 말씨, 정중한 자세로 주민을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주민의 입장에서 모든 민원을 신속·공정·정확하게 처리 하겠습니다.
- 우리는 동주민센터를 방문하시는 동안 편안하고 기분좋게 머무실 수 있도록 시설과 환경을 정성들여 가꾸겠습니다.
- 우리는 동주민센터가 주민자치와 문화교양의 터전이 되도록 주민자치회를 발전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우리는 생활이 어려운 주민에게는 최대한의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자립자활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겠습니다.
- 우리는 주민에게 불친절하거나 잘못된 민원처리로 불편을 끼친 경우에는 정중하게 사과하고 응분의 보상을 해 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이러한 실천 노력에 대하여 매년 주민의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