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사하구청 전직원은 고객중심의 질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과 열린 행정으로 발전하는 사하구건설에 최선을 다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을 맞이할 때는 내 가족과 같이 대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서류는 처리기간을 기다리지 않고 신속히 처리하여드리겠 습니다.
- 고객 편의를 위한 각종시책을 발굴, 추진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참여 행정을 위하여 다양한 의견 접수 창구를 마련하고, 제시된 의견은 업무처리시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 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정기적으로 측정하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목표를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이향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합니다.